FAQ

  • 애니맨으로 이런 일도 가능한가요?
  • 애니맨은 불법/음성적인 미션이 아니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현재 헬퍼로 등록을 해주시는 분들은 교직자, 변호사, 엔지니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헬퍼로 등록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무슨 일이든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지역별로 등록된 수행 가능한 헬퍼가 다를 수 있어서

    미션 요청 후 5분내로 수행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 가능한가요?
  • 애니맨은 수행비, 물품비 모두 카드결제로 가능합니다.

     

    미션 요청 후 입찰에 참여한 헬퍼를 선택하여 요청하실 때,

    결제방식을 현금결제 또는 카드결제로 선택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행비용에는 물품비용이 제외된 금액이며,

    물품비는 따로 지급해야 됩니다.

     

    헬퍼가 영수증 청구 시 현금 또는 계좌이체 하시거나

    헬퍼에게 앱상에서 물품비용 청구하기를 통해 카드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관련 문의 또는 오류가 발생할 시 

    1588-5279 또는 카카오톡 anyman 에게

    문의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 헬퍼와 어떻게 연결되나요?
  • ① 고객이 어플에서 미션을 요청하면 헬퍼 어플로 요청알림이 갑니다.
    ② 미션에 헬퍼가 지원을 하면 고객 어플로 알림이 갑니다.
    ③ 견적 입찰 매칭 - 헬퍼가 수행 미션에 대해서 직접 견적을 내어 입찰하는 방식으로, 금액, 수행이력, 자기소개 등을 확인하시고 헬퍼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20분동안 입찰이 진행되며 도중에 헬퍼 선택이 가능합니다.)
        퀵매칭 - 고객 희망비용 그대로 수행하는 선착순 매칭으로, 1순위로 지원한 헬퍼와 매칭이 됩니다. (희망비용은 필수 사항입니다.)
    ④ 헬퍼와 매칭이 완료되면 미션은 수행중으로 변경되며, 헬퍼와 연락 후 미션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수행비와 물품비란 무엇인가요?
  • 수행비

    물품비를 제외한 애니맨 서비스 비용입니다.

     

    물품비

    미션 수행 중 발생하는 물건값입니다.

    음식배송비자재 등.

     

    ※ 수행 중 발생하는 물품비는 수행비와 별도로 지급을 해주셔야 합니다.

  • 수행비/물품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 현금
    미션수행 후 현장에서 고객이 직접 지급/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합니다.

     

    카드 
    고객용 애니맨 앱을 통해 매칭전 고객이 선결제를 합니다.

    (결제 금액은 헬퍼 애니캐시로 적립)

     

    물품비 카드결제시 부가세 10%가 발생합니다.

  • 헬퍼랑 연락은 어떻게 하나요?
  • ① 입찰 중에는 연락이 불가능하며 매칭 후 연락이 가능합니다.

    ② 미션이 수행 중으로 변경이 되면 "애니톡/통화하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헬퍼와 연락이 가능합니다.
    ③ 실시간 대화를 통해 미션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포인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포인트
    수행비를 현금대신 포인트로 지불이 가능합니다.


    쿠폰/포인트 사용 방법

    ① [더보기] - [쿠폰등록]으로 들어갑니다.

    ②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포인트 적립합니다.
    ③ 매칭시 결제과정에서 사용하실 포인트를 입력하여 결제 합니다.
    ④ 사용하신 포인트 금액을 제외한 수행비를 지급해 주시면 됩니다.
     

    *포인트 확인
    [더보기] - [내포인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요청했던 미션을 다시 올릴 수 없나요?
  • ■내미션히스트리
    ① [미션요청]에서 "내미션히스토리"를 클릭해 줍니다.
    ② 기존의 취소/완료된 미션을 다시 작성하지 않고 그대로 불러오기가 가능합니다.
    ③ 재요청 하고 싶은 미션을 선택해 줍니다.
     

    헬퍼비매칭시
     [미션요청]에서 "헬퍼비매칭시"를 클릭해 줍니다.
    ② 
    자동재견적 - 요청한 미션이 헬퍼와 매칭이 안 되었을 경우 20분 후 자동으로 재요청 됩니다.

        취소처리 - 재요청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취소처리로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