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16.10.27. 데일리그리드] 020플랫폼 '애니맨 앱' 진화하는 생활서비스로 자리매김

페이지 정보

  • 작성일2016.11.16

본문

에이에스엔이 지난 3월 정식으로 론칭한 애니맨 앱이 진화를 거듭하며 생활서비스 020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애니맨 앱은 최초 사용자가 등록한 미션이 가까운 자율근무자 헬퍼에게 자동 전송되면 그 중 수행 가능한 헬퍼가 선택을 해 미션을 수행하도록 한 과정을 최저 입찰제 가격으로 전환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가격을 제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그 후에는 최저가 견적 헬퍼 5명 중 사용자가 직접 헬퍼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다음달부터는 애니맨 앱을 사용하는 고객의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가상전화번호 시스템이 도입된다. 

수행 중에 사용자와 헬퍼간의 통화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되면, 이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도 최근 통화 기록에는 일시적인 가상전화번호가 랩핑돼 있기 때문에 미션이 완료되면 더 이상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 수 없어진다.

애니맨 앱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에이에스엔에서는 전국적으로 헬퍼 인증센터를 모집하고 있다.

한편 에이에스엔은 이달부터 애니맨 앱을 홍보하기 위한 서울 전 지역 지하철 영상광고와 ip티비를 통한 전국 영상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