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17.02.23 스타서울 TV] ㈜에이에스엔, IoT 전문기업 ㈜코맥스와 애니맨 생활플러스 업무 제휴 체결

페이지 정보

  • 작성일2017.02.27

본문

448685_279080_3042.jpg 
 

인적 플랫폼 기업 ㈜에이에스엔이 지난 16일 홈 IoT 전문기업 ㈜코맥스와 애니맨 생활플러스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 날 업무 제휴 체결식에 참석한 코맥스 변우석 부사장과 에이에스엔의 윤주열 대표이사는 코맥스의 홈 네트워크 디바이스 ‘wall pad’에 애니맨의 인력플랫폼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형 생활도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상호간 업무 협정에 동의했다.

코맥스는 1968년 국내 최초 도어폰을 생산해 선보인 IoT 전문기업으로써 이번에 새롭게 생산하는 ‘wall pad’는 현관문 출입관제뿐 아니라 사물인터넷을 통한 운용과 주거형 생활플러스 서비스가 가능한 신개념 스마트 홈 디바이스다.

에이에스엔은 이번 코맥스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인력 네트워크 플랫폼 애니맨을 ‘wall pad application’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애니맨의 자율근무자 헬퍼는 현재 3만 명을 넘어서며 전국적 인력 매칭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윤주열 대표이사는 “코맥스와 애니맨 생활플러스의 업무 제휴는 유의미한 제휴로써 매년 50만 명의 새로운 고객이 애니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면서 “향후 두 기업은 보다 적극적이고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