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17.3.3. 디지털타임즈] ㈜에이에스엔 `애니맨` 앱, 누적 미션 수 1만7000여 건 달성

페이지 정보

  • 작성일2017.03.17

본문

㈜에이에스엔 `애니맨` 앱, 누적 미션 수 1만7000여 건 달성


㈜에이에스엔이 지난해 3월 말 출시한 사람 연결 애플리케이션 '애니맨'이 출시 후 9개월여 만에 누적 미션 수 1만7000여건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의 이용평가로 5점 만점에 4.7점을 받는 등 앱을 통해 헬퍼의 서비스를 받아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해 에이에스엔 윤주열 대표는 "애니맨은 사용자 입장에서 접근 방식의 편리함과 정확성을 제공한다"며 "실시간 매칭 시스템은 수요 발생 즉시 공급자 헬퍼의 연결을 매칭함으로써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애니맨 앱은 용역서비스의 일반적인 형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헬퍼의 경력 사항과 그간의 고객평가를 사전 확인해 선택할 수 있다.  

에이에스엔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10만명 이상의 헬퍼 등록을 예상하고 있으며 미션 등록거래량은 최소 100만건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앱을 다운받고 신원에 대한 인증을 거쳐 정식 헬퍼가 되면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는 미션을 선택해 수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에스엔은 최근 국내 도어폰 전문기업 ㈜코맥스와 생활플러스 관련 업무제휴를 통해 연간 50만 가구에 서비스 공급이 가능하도록 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