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18.06.14. 폴리뉴스] 생활도움앱 ‘애니맨’, ‘신아시스템’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 작성일2018.06.14

본문

4671d05258fe827b867c5c4a226aa37a_1528964657_6833.jpg 

 

생활도움앱 애니맨의 ㈜에이에스엔이 ㈜신아시스템과 손잡고 헬퍼 인력풀을 활용해 홈IOT 제품 설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애니맨’은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고객)과 일을 대행하는 사람(헬퍼)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중개플랫폼이다. 고객은 애니맨 앱 하나로 생활 속 다양한 도움을 받고, 헬퍼는 재능과 경험을 공유하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애니맨 헬퍼’는 DIY가구 조립 및 설치, 반려동물 산책, 늦은 귀갓길 동행, 집안 대청소, 관공서 서류접수, 통역 등 다양한 생활편의 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아시스템’은 스마트폰으로 집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기기들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IOT 시스템을 개발 및 출시했다. 가정용 인터넷 공유기만 있으면 스마트 스위치, 스마트 디밍스위치, 스마트 세대난방조절기 등의 장치를 설치하여 스마트폰 하나로 원격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스위치’는 어디서든 조명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On/Off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기 설치 및 조립이 익숙지 않은 고객들이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한 애니맨 헬퍼의 도움을 받아 손쉽게 스마트 스위치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

 

애니맨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헬퍼 인력의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분야에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