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18.08.09. 한국강사신문] 생활도움앱 ‘애니맨’, 수전제조 전문기업 ‘임창’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 작성일2018.08.09

본문

f59c38b782a540a3dc09681dede406d7_1533802159_8667.jpg

 

 

 

생활도움앱 애니맨이 수전제조 전문기업 ㈜임창과 손잡고 헬퍼를 통해 수전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애니맨 앱은 고객(도움을 요청하는 사람)과 헬퍼(일을 대신 해주는 사람)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중개플랫폼이다.

 

고객은 애니맨 앱을 통해 DIY가구 조립 및 설치를 비롯해 반려동물 산책, 늦은 귀갓길 동행, 집안 대청소, 관공서 서류접수, 통역 등 업무의 제한 없이 다양한 생활편의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헬퍼 또한 자신의 시간, 재능, 경험을 공유하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임창은 주방 및 욕실의 각종 수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주방 씽크 및 세면기, 샤워기용 수전금구, 수도꼭지 등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중금속 발생률이 기준치 이하로 장기간 사용 가능한 내구성을 인정받아 환경부로부터 친환경수도자재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기기 설치 및 조립이 익숙지 않은 고객들이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한 애니맨 헬퍼의 도움을 받아 손쉽게 수전을 교체할 수 있게 됐다.

 

임창의 수전제품들은 전국 대리점 및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구매 시 배송 요구사항에 설치희망 일시를 기재하면 헬퍼의 설치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애니맨 앱을 개발, 운영하고 있는 ㈜에이에스엔 관계자는이번 업무협약으로 헬퍼 인력을 활용한 전국 단위의 수전설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앞으로도 폭넓은 분야에서 다양한 기업들과의 업무제휴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